오타쿠

백괴사전
Warning icon.png 이 문서를 읽기 전에 다음과 같은 것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도 할 겁니다.
가장 아래의 사진은 현재 당신을 비추고 있는 거울일 것이 너무나도 확실하고 확실하고 확실해서 변태적입니다.
?오타쿠
오타쿠의 모습
오타쿠의 모습
생물 분류
계: 오타쿠계
문: 타입문
강: 오덕강
아강: 오덕아강

“하..하악!, 나는 커서 세이버짱이랑 결혼 할 거라는.....”

오덕후

오타쿠안드로메다인지구인을 거쳐 한없이 퇴화한 형태의 인간형 생물(혹은 병기)을 일컫는다. 그들은 과도한 퇴화로 인해 뇌가 단순해졌으며, 운동능력은 평균 이하로 떨어지게 되었고, 이에 따라 복부 및 하체, 얼굴 따위에 고농축 우라늄이 14년간의 긴 숙성 시간을 통해 생긴 지방질이 축적되었으며 단순해진 뇌의 영향으로 그들은 보다 감정에 솔직(예를 들면 성욕, 성욕, 성욕 등등..)해지게 되었다.

오타쿠의 출현[편집]

오타쿠는 왜국에서 처음 발견되었다. 국내에서는 1980년대부터 조금씩 웹상에 하나둘 출몰하기 시작하다가, 2000년대 본격적인 인터넷 보급화의 영향으로 점점 그 수가 점차 증가하였고, 현재는 번화가의 길거리를 거닐다 쉽게 만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국내외 많은 인류학자들은 이러한 괴현상을 보고 '헐, 이것이 바로 인간이 퇴화해가는 증거'라 주장하기도 했다.

오타쿠의 특성[편집]

오타쿠들은 아무 까닭없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쓸모없는 것들(예를들면 미소녀, 마법소녀, 미연시, 애플, 모질라 파이어폭스, 메이드, 코스프레 복장 등)을 숭상하는 군집생활을 주로 하며, 주서식처는 관련 인터넷 동호회 이다. 인터넷 밖에서는 안그래도 없는 힘을 쓸 수 없기 때문에 오타쿠는 대부분 인터넷 밖으로 나오려 하지 않는다. 덕택에 집 밖으로의 이동이 단절되고, 그들의 방 한칸이 세상의 전부가 되어 '빛'을 등진 생활을 몸소 실천하게된다. 생물학적 서식지 변화로 인해 그들의 모습은 실로 심해어와 상당한 유사성을 가지게 되었다. (부득이하게 외부로부터 물건을 그들의 세상으로 침투시킬 때는 '택배'를 사용하게 된다. 이 '택배'라는 시스템은 종종 그들의 세상을 꾸미는 인테리어용품(ex: 피규어, 초회 한정 피규어, 원더페스티벌 특정 한정 피규어 등등), 관심있는 물건 따위를 반입하는데도 사용된다.)최근 조사 결과에 따르면, 반(反)오덕을 주장하는 사람들도 역시나 어둠 속에 숨겨진 덕후 생활(덕후 Life)을 즐기는 자들이었다고 한다.

그들의 언어생활[편집]

1nm만 이동 하더라도 엄청난 체력 소모가 될 만큼의 신체 구조의 특성상 거친 숨소리는 그들을 일반인으로부터 구별해 낼 수 있는 좋은 단서가 될 수 있다. 약간의 움직임에도 그들의 근육세포는 산소를 소맥 마시듯 소비하기에 너무나도 당연히 입에서 '하..하악!'소리가 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따..딱히 이런 소리를 내고 싶어서 내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인이 보기에는 이런 그들의 말투를 하나의 '체'로써 정의 할 정도의 특색을 가지고 있기에 일부 언어학자는 하악체라 칭하였고 이는 한때 전세계적인 이슈가 될 뻔하기도 하였다(카더라통신 보도자료 참고). 하악체의 기본은 쉴 새 없이 등장하는 '하악'이라는, 더러운 침이 생생하게 튀길듯한 음성을 입체적으로 묘사한 저 두 글자로, 실제로 인터넷상에서 많은 사용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들의 전자기기 내용물[편집]

외부로의 활동을 아직 잃지 않은 것(혹은 병기)들도 외출시 PMP, MP3, 핸드폰을 부적 비슷한 느낌으로 반드시 챙겨다니는데 그 안의 내용물들은 실로 오덕하지 그지없다.

  • MP3 : 애니메이션(왜국상표)여는노래, 닫는노래, 왜국 노래, 삽입곡, 출연성우 싱글앨범, 출연성우 라디오 스테이션 등등.
  • PMP : 애니메이션(왜국상표)Only(가끔 왜국드라마가 있기도 하다.), EBS강의를 가장한 애니메이션 등등.
  • 핸드폰 : 일단 메인화면 애니메이션(왜국상표)일러스트, NT노벨등의 라이트노벨의 무단복제 텍스트파일 등.
  • PC : 애니메이션, 미소녀연애시뮬레이션 게임(줄여서 야겜, 혹은 미연시), 여러 동인지, 관련 팬픽 및 일러스트, 마법의 푸른구슬 등등.

다른 이름[편집]

오덕후(오타쿠의 대한게임국 한역), 십(혹은 씹)덕후 등으로 불린다. 십덕후는 '오타쿠'가 더욱 퇴화한 것으로 이미 생물이라고 부를 수 없는, 뇌안에 성욕만 남은 상태이다. 혹자들은 '오타쿠'를 줄여서 편하게 '덕후'라고도 한다.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의 오타쿠가 많이 발견됨에 따라, 각자의 특성을 살린 명칭으로 부르기도 한다.

  • 안경+여드름+돼지= 안여돼
  • 안경+여드름+멸치= 멸덕후(약간의 규칙에서 어긋나는 형태이지만 어감을 중시해야한다.)

위의 두가지 케이스가 대표적인 형태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세계 여러국가에서 보고된 많은 변종들 역시 그들 고유의 명칭을 찾고있는 중이다.

덕후 수열[편집]

지난해 유럽의 저명한 학자, 아스드프(Asdf, 1990 ~ )의 쓸데없는 연구로 '덕후' 앞에 붙게되는 단어는 사실 공차가 5인 등차 수열을 이룬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 오덕후(5)
  • 씹덕후(10)
  • 씹오덕후(15)
  • 이씹덕후(20)
  • 이씹오덕후(25)
  • ....

(그는 20 이후의 덕후 수열에서는 뒤에 느낌표를 추가하는 것이 발음할 때, 혀에 촦 달라붙는다면서 덜떨어진 소리도 했다.)

기타이론[편집]

오타쿠의 전형적인 모습[편집]

오덕후의 전형적인 형태

TV 다큐멘터리에 잠시 공개되었던 오덕후라 불리우는 겨드랑이 냄새가 진동하는 인간형 생물(혹은 병기)의 모습이다. 이런 식의 형태를 갖춘 오덕후를 전문 용어로 '안여돼'라 칭한다.

오타쿠를 설레게 하는 말[편집]

  • 초회 한정
  • 가동식
  • 제 2기 제작 결정
  • 완전 주문 생산
  • 고속 이동
  • 절대 영역
  • 추가 판매
  • 생산 중지 모델
  • 완전 변형
  • 대유기 생명체 컨택트용 인조인간 인터페이스
  • 일련 번호를 각인!
  • 주인님
  • 초시공
  • 수륙 양용
  • 장탄두 날개 안정식 철갑탄
  • 스펙
  • 전 함포 일제 사격
  • 작화
  • 프로토 타입
  • 얼음 속성 최강의 공격계 마법
  • 애니메이션화 결정!
  • 초장거리 사격
  • 요새 뭐해?
  • 휴일은 보통 어떻게 보내니?
  • 여자친구는 있니?
  • 그래 직장은 잡았고?

출처: 전파만세 -리라하우스 제 3별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