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백괴사전
True.GIF 이 문서는 사실에 매우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상당히 사실에 근접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오빠엄친아와 쌍벽을 이루는 사람들의 집단이다. 오빠는 줄인말이며 본디말은 오라버니이다. 물론 동방신기슈퍼주니어같은 아이돌을 가리키기도 하지만, 이들은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다.

특징[편집]

여러분의 오빠는 거의 항상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오빠는 여러분보다 나이가 많은것을 짜증날 정도로 내세운다.
  2. 부모님은 항상 여러분보다 오빠를 더 챙긴다.
  3. 그러나 실제로는 여러분보다 더 철딱서니 없어보인다.
  4. 오빠는 항상 사각팬티러닝셔츠만 입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를 맞이 할 수 있다(여러분이 특히 여자일경우 그 포스는 더욱 배가 될것이다).
  5. 항상 위의 복장을 하고 하루종일 컴퓨터게임만 한다.
  6. 게임 외에 컴퓨터로 하는 일은 인커밍 폴더에 EBS 영상강의를 다운받아 보는 것이다.
  7. 그러면서 자기가 성이 다 찰때 까지 여러분께 컴퓨터를 양보하지 않을 것이다.
  8. 하지만 여러분이 보기에 그렇게 놀아제끼면서도 공부를 항상 잘한다(적어도 여러분보다는).
  9. 오빠는 자기가 무심한듯 시크하다고 생각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오빠가 무시한듯 시큼해보인다.
  10. 오빠의 여친은 뚱뚱하지만, 오빠는 늘 여러분 보고만 다이어트하라고 한다.
  11. (대학생 오빠의 경우)담배를 피거나 파마머리를 하고 당구장에서 당구를 치는등, 여러분이 오빠의 머리를 쥐어박고 싶을 법한 행동을 한다.
  12. 러시아에서는 오빠가 여러분을 뒤에서 흉봅니다!!!

위의 사항중 적어도 3개2개이상 충족하지 못할 때에는 절대로 오빠가 아니며, 더군다나 4번의 경우 여러분의 손위 남자형제가 한번이라도 반팔 티셔츠나, 삼각팬티, 드로어즈(스판사각) 등을 입고 다닌적이 있다면, 그 손위 남자형제는 오빠가 아니다!!(이유: 오빠로써의 복장불량)

환골탈태[편집]

막대한 예산을 들여 여러분들의 오빠를 완소남으로 만들어 버릴 수 있다. 그러나 이 경우 상기의 특징 사항 중 한개도 충족되지 못하기 때문에 명부에서 제명당해버리는 치명적인 단점을 안고 있다.

엄친아와의 공통점과 차이점[편집]

엄친아와의 큰 공통점은 항상 여러분보다 잘났으며, 엉덩이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엄친아와는 달리, 여자를 끌어당길수 있는 매력이라고는 손톱만큼도 없다. 더군다나 엄친아와는 달리 오빠는 백괴사전이나 나베르, 위뷁을 탐닉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쉽게말해 오빠는 오덕후엄친아의 중간형이다.

오빠였다가 복장불량(4번 참조)으로 오빠명부에서 제명당한 사람[편집]

도보시오[편집]